"모 베터 블루스"의 실제 연주자인 테렌스 블랜차드 님의 클리닉 영상입니다.
액기스만 뺀(?) 영상이라 길이는 짧지만, 굵직한 조언들이 모여 있습니다.
트럼펫을 즐기는 데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테렌스 블랜차드 (Terence Blanchard)
- 1962년 미국 뉴올리언즈 출생
- 라이오넬 햄튼 오케스트라 단원
- 아트 블레이키 & 재즈 메신저스 단원
- 50+개 이상의 영화에 작곡과 연주로 참여 (특히 스파이크 리 감독 영화들)
- 델로니어스 몽크 재즈 학원 예술감독 역임
- 마이애미 대학 헨리 만치니 음악원 예술감독 역임
- 버클리 음대 객원 연구원 임명
- 그래미상 지명 13회, 수상 5회
|
|
|
|
|
| |||||||||||
83 | 고음. 아마추어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나? 2 | 이문영 | 1,057 | 2024-07-15 | |||||||||||
82 | 고음. 아마추어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나? 3 | 이문영 | 1,318 | 2024-06-12 | |||||||||||
81 | 야마하 마우스피스와 바하 마우스 피스 비교 사이즈 2 | 임광엽 | 1,056 | 2024-06-05 | |||||||||||
80 | (2-1) 페달톤 이후 2년간의 기록, 그리고 마우스피스 여행 1 | 김영일 | 5,402 | 2023-10-20 | |||||||||||
79 | 고음을 위한 Wedge 호흡(쐐기호흡)연습입니다. | 박상민 | 7,507 | 2023-10-20 | |||||||||||
78 | 1-2. 페달톤과 혀 2 | 김영일 | 9,738 | 2023-10-20 | |||||||||||
77 | 1-1. 페달톤의 해석과 연습(James stamp warm-up) | 김정수 | 5,534 | 2023-10-20 | |||||||||||
76 | 트럼펫 잡는 왼손 모양들에 대한 잡생각 | 조영홍 | 5,116 | 2023-10-20 | |||||||||||
75 | "어떻게 연습해야 할까" - 제이슨 도벨 (Jason Dovel) | 조영홍 | 4,688 | 2023-10-20 | |||||||||||
74 | CHARLES COLIN 박사의 이론에 의한 LIP FEXIBILITIES 1 | 김준동 | 4,330 | 2023-10-20 | |||||||||||
73 | Bb 트럼펫의 배음, 운지, 그리고 slotting | 임상혁 | 1,585 | 2023-10-20 | |||||||||||
72 | 윗 안쪽입과 치아(여러 고수님의 조언을 구하고자 아랫글을 옮겨서 올립니다) 1 | 박희정 | 4,900 | 2023-10-20 | |||||||||||
71 | 속입술과 윗치아의 간격? | 박희정 | 4,680 | 2023-10-20 | |||||||||||
70 | 엠보셔[6]...이빨 벌리기 | 이사이 | 5,659 | 2023-10-20 | |||||||||||
69 | 엠보셔[5]...입술의 탄력. | 이사이 | 5,580 | 2023-10-20 | |||||||||||
68 | 엠보셔[4]... 입술의 고정점 | 이사이 | 4,943 | 2023-10-20 | |||||||||||
67 | 엠보셔[3]...입술의 위치 | 이사이 | 4,595 | 2023-10-20 | |||||||||||
66 | 엠보셔[2]...입대기 | 이사이 | 4,381 | 2023-10-20 | |||||||||||
65 | 엠보셔[1]... 목적 | 이사이 | 3,787 | 2023-10-20 | |||||||||||
64 | 다름 모양의 피스 | 박헌 | 2,939 | 2023-10-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