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럼펫터 운영자 김우일입니다.
얼마전 알려드렸던 바와 같이 우리 트럼펫터앙상블이 대한민국 국제관악제 경연 앙상블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이에 제 6회 대한민국 국제관악제 개막식이 펼쳐지는 9월 11일 금요일 저녁 광화문광장 특설무대에서
우리 트럼펫터앙상블은 경연 수상곡목을 연주하는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연주곡목은 아랑훼즈협주곡(후르겔혼협연.한성모) 와 ABBA GOLD(아바메들리) 입니다.
국내 최대 커뮤니티 트럼펫터의 2만여명중에 선발되신 영광의 20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존칭생략)
지휘 - 김우일
악장 - 방승용 (객원악장-노민호)
선발단원
강준호, 김경연, 김광철, 김양희, 김준호, 김호성, 민문기, 안국환,
양진석, 양행효, 오용근, 윤중섭, 이경진, 이상신, 정대승, 정재연, 한성모.
드럼 - 이동수
저희 연주 순서는 9월 11일 저녁 개막식전 첫순서입니다.
6시 정각에 시작되오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번 개막식 행사의 마지막 순서에 있는 국민참여관악단에 여러분들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악기가 연주 가능한 일반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연주곡은 아리랑과 애국가입니다.
당연히 저희 트럼펫터앙상블 팀도 저희 연주이후 국민참여관악단으로도 연주에 참여합니다.
공지된 참여접수기간은 8월말까지인데, 모집정원 300명이 아직 채워지지않아 상시 모집중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광화문광장에서 함께 연주할수있는 기회를 마련해보시는 것도 좋을것같습니다. 관련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indband.or.kr
다양한 관악기들과 경쟁하여 트럼펫이라는 악기만으로 이뤄낸 값진 결실인만큼
경연 연주때보다 더좋은 연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려하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합니다.
특히, 멀리 전남 영광에서 올라오셔서 광화문 한복판에서 협연하실 한성모 부위원장님께 큰 응원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